01
워터건은 어떤 제품인가요?
 
   
e-파람워터컨은 순수 자체기술로 개발된 특허 제품으로서 설치방법이 간단하고 (정수기 설치 방법과 동일)
밖으로 더운바람을 배출시키지 않는 간편하면서 편리한 제품입니다
   
02
실외기가 없으면 실내기 본체만 설치하나요?
 
   
예. 그렇지만 저희 제품은 수냉식 구조이며 정수기에 연결하는 링겔선 같은 가는 선으로 연결을 하면 되고, 냉방을 시키기 위해 발생된 열은 배수라인을 이용하여 배출을 하면됩니다.
   
03
물을 사용한다면 얼마나 쓰게 되나요?
 
   
물 사용량은 6평기준 1일 8시간 가동시 0.3톤 정도이며 월간 약5천원정도(누진세포함) 소비됩니다
   
04
전력 소모량은 어떤가요?
 
   
e-파람워터컨은 완전수냉식특성상 타사 공냉식보다 최소 20%이상 절감됩니다.
6평형 타사워터컨을 매일 8시간씩 가동하면 원간 약10~15만원정도 전기요금이 발생되나 당사워터컨은 20%~40%의 전기절감제품으로 물소비비용 5천원을 상계하고도 충분히 많은 절감효과가 발생됩니다.

단순히 실외기모터가 없어 전력치가 바로 절감되며, 기존공랭식워터컨이 실외가 더울수록 냉각효과감소로
소비전력이 상승하며 효율이 급격히 떨어지는 단점에 비해 당사워터컨은 전혀 실외온도의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항상 100%이상의 능력을 발휘하여 절감효과는 더욱 크다고 할수 있습니다.
   
05
제품 모델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현재 출시된 제품은 6평형부터 23평형으로 벽걸이형, 이동형, 단방향 또는 4방향 천장형과 스탠드형 패키지를
포함하여 4개의 제품군과 각 제품군의 용량별 파생모델로 소비자의 요구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06
제품가격이 다소 비싼것 같은데요?
 
   
타사 제품가격과 비교해도 결코 비싼게 아니며, 거추장스러운 실외기 문제를 해결을 했고 일체형, 통합형, 이동형의 경우는 실외기를 설치하면서 발생되는 제반경비가 들지 않기 때문에 실질적인 가격은 저희제품이 더 저렴합니다.
   
07
소음이 어떤가요? 일체형이라 진동이 심하지 않나요?
 
   
벽걸이형과 천장형은 쿨링유닛 분리형으로 타사워터컨과 동일하며 조용하고 쾌적합니다.
이동형과 패키지워터컨은 컴프레서 및 각종장치가 일체내장되어 소음수준은 냉장고 가동수준이며 자체에서
열이 발생되거나 하는 문제가 전혀 없으며, 실내풍량을 최대로 가동시 48dBA수준으로 사무실,오피스텔,상가,
지하장소에 최적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기존 타사워터컨의 소음 진동방지제의 4~5배의 원가를 투자하여 3중방음,방진처리하였습니다.
   
08
냉방 난방 겸용도 있나요?
 
   
예. e-파람워터컨은 모든제품이 수냉식 히트펌프 난방방식으로 기존의 공냉식 히트펌프보다
월등히 높은 난방효율이 가능합니다.?이동형은 PTC방식 전기히터장착 난방모델도 양산중입니다.
   
09
다른 회사의 일체형 에어컨 광고를 본 것 같은데 그 제품과는 연관이 있나요?
 
   
타사 제품이 있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만 저희 제품과는 전혀 다른 구조와?원리를 갖고 있다고 알고 있으며 저희 제품은 순수한 독자기술로 만들어 졌고 성능과 효율면에서 다른 어떤 유사 제품과 비교해서 가장 뛰어난 제품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10
타사 제품과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워터컨 설치환경이 악조건인 경우, 설치비용이 많이 드는 경우, 또한 설치가 아예 불가능한 경우에도 설치가 가능하고, 설치시 외관을 해치지 않는 최대의 장점이고 차이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1) 설치방법은 간단하며 정수기 설치 방법과 유사합니다(6mm 정도 튜브선 연결)

2) 실외기가 없는 것은 실외기를 실내기에 합친 것이 아니고 자체 개발한 시스템으로 실내기만으로도
실내외기 역할을 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이다.

3) 그동안 타사 제품은 없었는가?
그동안 몇몇 군소업체 제품이 실외기 없는 워터컨이라는 명목으로 증발식 구조로 된 제품이 출시한 적이 있는데 스케일이나 물때로 인해 2년 이내에 심각한 문제를 발생하는 제품이고, 당사 제품은 이런 제품과는 전혀 다른 제품으로 성능은 물론 특히 물사용에 대한 신뢰성 등은 비교할 수 없이 월등합니다.

4) 제품 가격은 타사 평형과 비교해서 10%정도 고가이나, 지하철, 지하상가등 설치 악조건인 경우 제품 가격보다
설치 비용이 더 들어 설치를 못하는 경우나 아예 설치 자체가 불가능하여 워터컨을 포기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였습니다. 또한 설치시 건물 외관을 해치지 않는다.